대한민국의 2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토트넘 핫스퍼가 한국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트넘 선수단 전체의 사인이 포함된 유니폼이 행운의 축구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토트넘에서 준비한 추석 이벤트와 콘텐츠를 모아봤다.
1. '캡틴' 손흥민의 추석 축하 메시지
가장 먼저 토트넘과 대한민국 대표팀의 캡틴인 손흥민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추석 축하의 뜻을 보냈다.
손흥민은 이 영상을 통해서 환한 미소와 함께 "즐거운 한가위,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손흥민 선수가 전하는
— Tottenham Hotspur 🇰🇷 (@Spurs_KR) September 16, 2024
추석 메세지 🤍#THFC #COYS #토트넘 pic.twitter.com/uaxQh5lE09
2. 토트넘 X 작가 완띠의 한복 입은 토트넘 선수들 이미지
이어서 슈퍼맨 완띠 작가가 토트넘의 선수들의 한복 입은 이미지를 제작했다.
이 이미지들은 작가 완띠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서 토트넘의 레전드이자 앰버서더인 레들리 킹이 서울버디와 서울버드의 창업자이자 셰프인 주디 주와 만나 한국의 추석의 의미에 대해 듣고 직접 한국 전통 요리인 송편, 약과를 직접 먹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레들리 킹은 이 시간을 가진 후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3. 토트넘 선수단 사인이 담긴 유니폼 증정 이벤트, 신청 마감일은 9월 20일
끝으로 이번 추석 이벤트의 가장 하이라이트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경품은 토트넘 선수단 전체의 싸인이 들어간 새 시즌 유니폼이다.
이벤트 신청은 다음 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마감기한은 9월 20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