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의 2024년 포스트 시즌 첫 일정이 22일 호주에서 펼쳐진다. 토트넘 공식 어플리이션인 '스퍼스플레이'에서 이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스퍼스플레이 링크)
토트넘은 22일 한국시간 오후 6시 45분에 호주 멜버른의 멜버른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뉴캐슬과 친선전을 가질 예정이다. 이 경기는 호주에서 성장했고 토트넘 감독으로서의 첫 경기를 호주 퍼스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가졌던 앤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에게 의미가 깊으며 토트넘으로서는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같은 경기장에서 다시 갖는 경기다.
이 경기에 앞서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을 포함해 대부분의 1군 선수단이 호주로 이동했다. 특히 손흥민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포스테코글루 감독과 함께 기자회견에 나와 현지 언론의 질문을 받으며 "감독님이 골키퍼로 뛰라면 뛰어야죠"라는 농담과 함께 환한 미소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에 나선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지난 경기를 마친 후 장거리 이동으로 월요일이 사라져버리긴 했지만 선수들도 이곳에서 8만 명의 팬들 앞에서 경기를 갖는 것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토트넘의 호주 투어에 참가한 토트넘 1군 및 유소년 선수단 명단은 아래와 같으며,해당 경기는 스퍼스플레이에서 한화 13,999원에 시청할 수 있다.
조지 아보트
브랜든 오스틴
로드리고 벤탕쿠르
레오 블랙
알피 디바인
제이미 돈리
라두 드라구신
브라이언 힐
티레세 홀
브레넌 존슨
데얀 쿨루셉스키
리오 키에르마텐
에메르송 로얄
제임스 매디슨
애슐리 필립스
페드로 포로
야고 산타이고
파페 마타 사르
데인 스칼렛
올리버 스킵
손흥민
미키 반더벤
굴리에모 비카리오
알피 화이트맨